본문 바로가기

여행/2020년 제주도여행

제주2일차 초밥군커피씨 초밥 제주 맛집 내돈내산 제주 맛집 리뷰

 

 


안녕하세요:)
프.맛.탐 입니다. 제주도 여행 2일차 입니다.
여행을 좋아하고 저희부부는 최대한 즐기며 살자며 지내는 부부예요.
2020년 여름휴가는 제주도에서 보내요~~
이제서야 올리게 되었죠.
🍣회를 좋아하는 우리 남편과 초밥집에 왔어요.
블로그에서 보고 왔어요. 근데 초밥집 이전하셔서 얼마나 성당근처에서 헤매였는지 모르겠어요.
이 흰계단은 찾아서 가셔야해요.

 

 

대왕 초밥이죠..
용초밥이예요.. 광어 2인분 초밥 입니다. 1년 중에 남편과 하루종일 붙어있는 시간은 여름휴가뿐이죠.
대왕초밥은 사진을 찍고 다시
주인 아저씨께서 썰어주시는 동안 저희는 입에 맞게 밥을 뭉쳐 주었어요. ^^20피스 정도 나옵니다.
넘나 맛있었어요.
인생초밥 제주도에서 만났어요.

 

 
아점 먹고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기러 지나가다 들른 커피숍 입니다. 커피를 좋아하는 남편과 저는 라떼 매니아 입니다.

 

 


저희 남편의여유로운 뒷모습 입니다.
멍하니 바다만 바라볼 수 있어 행복했던 여행입니다. 여행은 언제나 옳아요.

 

 



 

 


이제서야 제주도에 왔구나 싶은 생각이 들었죠.
지나가는 고양이 마저도 부러웠어요. ㅎㅎ
제주도에 살고 싶다고 까지 생각이 들었어요.

 

 

태풍이 온다 어쩐다해서 어찌될지 몰랐던 여름휴가가
이렇게 날씨가 좋아졌어요.
너무도 기대 되었던 날입니다.
둘이 어딜 가던지 너무 행복하네요.히히
자3일차 포스팅도 올리겠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