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20년 제주도여행

제주도 갈만한곳 꼭 가봐야하는곳 델문도 카페 뷰카페추천



안녕하세요:)
프맛탐입니다. 제주도 함덕 해변 거닐면서 계속 가고싶었던 델문도카페에 다녀 왔어요.
유명한건지 사람이 너무 많았어요.



해외에 온 것 같은 느낌이였어요. 제가 키작녀라 ㅎㅎㅎ
그렇지만 카페는 예뻤어요.
다시 가보고 싶은 카페 중에 하나예요.






라떼로 카페인 충전했습니다.
아메리보단 라떼를 좋아하는 우리 입니다.
시간을 보내고 있었습미다.


마스크는 어쩔 수 없이 꼭 끼고 다닙니다. 코로나가 없으면 좋겠네요. 이젠 일상이 되어버린 마스크네요.


분위기도 좋고 이곳 저곳 앉을 만한 테이블이 많았어요.
근데 갑자기 비가 내려서 조금 난감한 상황이 되긴했어요.


분위기 갑 카페였습니다.
이젠 집에 갈날이 다가왔어요.ㅠㅠ 슬프네요. 제주도 섬으류다 돌아봤어요.

분위기가 좀 외국 휴양지 같아서 좋았어요. 함덕해변 가시면 한번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프맛탐 솔직 내돈내산 리뷰

- 해외 온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서 함덕해변에 들린다면 추천 해요.
- 바다앞에 있는 오션뷰 카페를 찾으신다면 추천 드립니다.
- 라떼와 빵을 판매해서 함께 먹을 수 있어 빵을 먹고 있는 사람들이 많았으니 드셔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