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20년 제주도여행

제주도 평대리 내돈내산 맛집 리뷰

 

 


안녕하세요:)
프맛탐입니다.
제주도 사진을 계속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너무 맛있게 먹었던 문어 덮밥과 해물라면 집을 소개해 볼까합니다. 처음 들어가면 주문을 하고 선불 결재입니다.
문어덮밥과 해물라면을 주문했더니 3만원이 나왔네요.
가격은 너무 살벌했습니다. 라면도1만5천원,문어 덮밥도 1만 5천원 이였으니까요.



 제주도 여행 오기전에 해루질을 해서 해물라면을 먹게 해주겠노라며 장담하고 왔지만 어쩔 수 없이 사먹게 되었습니다.
문어와 해삼물을 제가 잡을 순없겠더라구요. 어찌나 빠른지
그래서 전문가님들이 잡으시라는 거 ㅎㅎ



통시가 화장실인지 몰라서 화장실이 어디냐고 여쭤보았네요. 코로나19 때문에 매번 손을 닦는게 습관이 되어버렸습니다.


이곳이야 말로 뷰맛집 이따로 없네요. 평대리 이쪽에 카페거리가 몰려있어서 밥을 먹고 커피마시러 갈 예정입니다. 즐거운 여행이 끝나지않길 바라지만 시간은 어김 없이 지나갑니다.ㅎㅎ

날씨가 꾸물꾸물해서 환한 하늘은 기대할 수 없는 하루였어요. 저희가 랜트한 펠리세이드가 앞에 있네요.펠리세이드를 타보고 싶어서 랜트를 하게 되었지요. 저렴하게 빌려서 너무 좋았습니다.

 

정갈한 반찬이 나왔습니다. 뷰맛집. 뭘 먹어도 맛있겠다 싶었습니다.

 

 

드디어!!!!!!!

문어 덮밥이 나왔습니다.

와~~~~~~~!!!!

감탄을 연발하였지요. 제주도 와서 통문어가 들어가 있는 메뉴들을 골라가며 먹고 있습니다. 맛집 좋아하는 프맛탐 덕분

에 남편은 늘 맛집만 찾아다니는 프로 맛집탐색러가 되었지요. 나오자마자 사진을 찍었더니 연기까지 찍혔네요.

너무 먹고 싶어서 손이 흔들흔들 했나봅니다.

 

 

 

 

 

 

 

 

 

 

이것은 해물 라면입니다. 너무 비싸다며 투덜거렸지만 역시 가격만큼이나 해물이 듬뿍들어가 있었습니다.

닭새우는 제주도에서 많이 들 먹는 재료 인가 봅니다. 서울에서는 보기 힘든 해산물을 많이 먹고 가겠습니다.

 

 

 

 

프맛탐의 솔직리뷰

가격은 사악하지만 해산물을 많이 넣은 라면 맛있다.

문어 덮밥은 먹어봐야할 것 같다. 문어덮밥에서 돌솥비빔밤에서 나오는 고소함을 느낄 수 있다.

뷰맛집인 것 같다. 반찬은 4가지로 적당히나온다. 

별3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