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파주 갈만한 곳 자전거여행 방문기

 안녕하세요:) 프로 맛집 탐방러 ㅡ 프 맛 탐 입니다 . 요즘 로드 자전거에 빠진 남편을 따라서 함께 자전거 여행을 다니고 있습니다. 힘들긴 해도 재미가 쏠쏠합니다^^

열심히 자전거타고 있는 남편을 나두고 사진찍기 삼매경이였습니다. ㅎㅎ

지나가다가 너무ㅠ힘들어서 드러누웠어요.

 자전거 사고 3번째로 탔는대 왕복70km를 다녀왔어요. 와우~
허벅지가 터지는 느낌이랄까?ㅎㅎ
지나가다 만난 냥이 친구들이예요.
죽은 것 처럼 보이지만 낮잠을 한참 자고 있는 개냥이들 이더라구요.

노상 잠을 때리는 중입니다. ㅎㅎ죽은거 아님 주의!!!!!

아구 귀여운대 강아지털 알러지가 있어서 고양이도 맘껏 만질 수가 없네요 ㅜ 흐엉~~~

콧물 찔찔이 고냥이 ㅎㅎ

 잉 ?!!뭐냐?이런표정으로 ㅎㅎ귀엽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