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서울 근교 핑크뮬리 볼 만한 곳 추천 미사리 조정경기장 공원

안녕하세요 :)

프맛탐입니다. 핑크뮬리가 이쁘다고해서 하남 미사리정경공원에 다녀왔습니다. 다른사진을 더올리고 싶은대 자꾸 에러가 뜨네요. ㅠㅠ

핑크뮬리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계획하고 계신다면 하루 날잡고 도시락 싸서 피크닉겸으로 해서 다녀오세요.


핑크뮬리는 외떡잎식물 벼목 벼과에 속하는 식물로 조경용으로 식재되는 여러해살이풀 입니다.

미국의 서부에서 중부의 따뜻한 지방의 평야 및 길가에 서식하는 식물이라고 합니다.

요즘은 우리나라에서 붐이 일고 있네요.

코로나19로 유명한 곳들은 개장을 폐쇄하고 있어 핑크뮬리를 못보나 싶었는대 

다행히 다녀왔습니다. 9월-11월까지 핀다고 하니 시간 되실때 다녀 오시면 좋을 듯 싶네요.

가을 하늘 의 정취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미사리 경정공원 은 뷰가 이국적인 곳입니다.


사진을 찍어준다고 열심히 했는대 저는 똥손이가 봅니다. 뒤에 사람들이 여과없이 나왔네요.ㅠㅠㅠ

정경기장은 너무 넓었어요. 돗자리피고 도시락을 먹어야할 것 같은 곳이였으니까요.

가을의 느낌을 느낄 수 있는 코스모스도 반갑게 반기고 있는 듯 했습니다.^^



꽃을 좋아하는 제겐 너무 좋은 곳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