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재 갈만한곳 맛집 배나무골 오리고기전문점

안녕하세요:) 프로 맛집 탐방러 ㅡ 프맛탐입니다^^
양재에 오리고기 먹으러 왔습니다. 오리고기집인데 코스로나오는 곳은 처음와 봤네요.


코스별로 음식이하나씩나오기 시작했어요.
정갈하게 밑반찬들은 나왔구요. 잡채도 있엇고 토마토 말려서 무친 반찬도 있었어요. 김치와명이나물 그리고 샐러드가 있었죠.
가족과 함께 먹기 좋았어요.
음식들이 깔끔 했거든요.

잡채는 언제먹어도 맛있는 음식 같아요. 호불호도 없고 저도 가족들 모일때 하면 인기 좋은 음식이예요.

오리고기 와 달래 무침이나왔네요.
이렇게 코스 별로 하나씩 나오니 좋더라구요. 음식 내어주시는 분도 너무 친절하셨어요.
회장님 하면서 계속 서빙 해주시 더라구요.

오리오기 탕이 나왔네요.
흰 지리로 나온후에 베이징 덕 이나왔어요. 구워서 소스와 밀전병이 있어서 오리고기와 야채 넣어서 싸먹는 이 음식이제일 맛있더군요^^
가족모임으로 모이기 최고의 공간같네요. 방으로 되어 있어서 우리 가족들끼리만 있을 수있고 코로나19 걱정된다면 방을 예약하시길 추천입니다.
예약제로 운영되니 미리 예약하고 가셔야 합니다.
그래야 방으로 해주시니까요.

문어튀김이나왔어요. 코스메뮤네는 항상 튀김이 들어가지요.

마지막 디저트는 아이스홍시 입니다. ㅎㅎ한국음식과 오리고기의 퓨전음식점 이였습니다.
정갈하니 어른들이 좋아 하시더라구요.
가족모임할때는 배나무골로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