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성수 갈만한곳 소바식당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프로 맛집 탐방러 ㅡ프맛탐입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성수동에 있는 소바식당이란 곳입니다.여기는 진짜 맛집 중의 맛집입니다.


평일에 다녀왔지만 가게는 사람들로 꽉차 있었습니다. 오늘은 운좋게 기다리지 않고 들어왔다고 하더라구요. 친구의 추천으로 알게 된 곳이예요. 역시 맛있었어요.
새우의 탱글함과 시원한 소바의 단짠매력~


각종 조미료와 단무지 , 김치가 담겨 있었어요.역시 한국인은 김치죠!!^^

멘치카츠 안에 계란이 똭!!! 들어가 있었어요. 반숙을 무지 좋아해서 이것 또한 꿀맛이였어요.
추워 지기전에 먹고 왔어요. 더추워지면 가기 어려우니까요.


둘이서 같이나눠먹었어요. 입 짧은 프맛탐이기 때문에요^^ㅎㅎ 사실 디저트 배를 남기기위함 이였어요 호호



프맛탐의 내돈내산 솔직 리뷰

- 소바 좋아하시면 100프로 맛있다고 할 맛집 입니다. 사실 전 소바를 그렇게 좋아하진 않아요.근데 또 오고 싶은 집이네요.
- 주말엔 대기 인원이 많다고 들었어요. 밥 시간대를 조금 피해서 오시면 조금 한산 하리라 생각되요.
-별점 ☆☆☆☆4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