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고양 갈만한 곳 이케아 방문기

안녕하세요 😄 프로 맛집 탐방러 프.맛.탐입니다.
오늘은 고양에 생긴 이케아를 다녀왔습니다.

이케아는 항상 가면 사고 싶은 소품들이 너무 많아요. 이것저것 사고싶은것들이 많아서 지름신이 오신걸 겨우 겨우 참았어요.
오늘은 주방 커튼을 사러왔습니다.


인테리어 해놓을걸 보면 너무 예뻐서 집에가져다 놓고 싶은걸요. 소품을 사오면 이케아에서 디피해 놓은 것과는 느낌이달라요. 참 이상하죠^^;;;


인테리어 탐나는 것들이 너무 많았어요.

 

 

액자도 예쁜 액자가 너무 많았어요.^^잉


이케아 왔으니 디져트를 시켰습니다. 녹차 롤빵과 초코머핀을 시켰어요. 3시간 돌아 다니다가 겨우 앉았아요.
휴우~~ 돌아도 돌아도 가지고 싶은 것들은 속속나왔네용 ㅎㅎ
힘들었어요. 에효

 

 

이 조명들 중에 두번째 조명을 얻어 왔어요.^^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