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양재 커피맛집 오페라 빈로스터스

안녕하세요:)프로 맛집탐방 프맛탐입니다.
동네에서 커피 맛있어서 오는 곳이라고 해요.
양재시민의숲 역에서 10분정도 걸어 오면 도착해요.
동네 커피맛집으로 유명해서 차가지고 많이 오시더라구요.
아인슈패너와아이스라떼를 시켰어요.

시그니처메뉴는 라떼, 에스프레소,핸드 드립커피라고 합니다.

오늘은 커피를 3잔째 먹고 있네요. 사실 좀연한 커피를 마셨어야 했는대 먹고나서 후회를 하게 됬네요.
커피를 먹고 두근두근거려서 혼났어요.
커피는 하루 1잔이 적정량 이였는대 한참초과한 상태였죠.


아인슈패서 밑에는 진한 커피와 부드러운 크림의 만남인 커피입니다. 맛있어요. 라떼는 커피향이 너무 좋네요. 밖에 직접로스팅한 원두가 가득 있었네요.

커피종류가 여러개 있었어요. 매장 인테리어도 신기하게 되어 있었어요.
카페위치가 정말 가정집 근처에 있어서 맛이 없거나 하면 오지 않을 만한 곳에 있어서 신기했어요. 카페는 로스팅을 직접히는 곳이 좋죠.
이곳에서는 바리스타 양성도 하고 계신가봐요.
바리스타 클래스가 있네요.


빵 종류도 다양하게 있었고 브런치도 즐길수 있는 맛집이네요 . 브런치메뉴가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아이도 데리고 가서 주스의 종류도 많이 있었어요. 사과 주스를 좋아하는 아이가 여기오면 사과주스만 먹어요.

 밖에 로스팅된 원두들이 가득 세워져 있네요. 납품을 하시고 계신걸까 궁금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