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일산 갈만한곳 식사동 앤드테라스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프맛탐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앤드테라스라는 카페입니다. 인테리어도 잘되어 있었고 음료도 맛있었습니다.

 

 

 


일산 앤테라스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예쁜 카페라고 말을 들어서 들려보았습니다. 빵을 직접 만들어서 판매하는지 카페가 엄청컸어요.

 

 

문부터가 럭셔리한 큰 철문입니다. 문을 밀어 봤더니 생각보다 잘 밀리지 않았어요.
카페하면 디져트죠. 하지만 배가 너무 불러서 디저트는 먹지 못했지만 시식빵이 있길래 먹어봤죠^^

 

 


인테리어도 감갇적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조명도 예쁘게 있었구요. 요즘카페들은 다 대형으로 하고 빵을 만들어야 되나봅니다.
대체로 베이커리 카페가 대세인듯합니다.

 

 



 

 



 

 

시식하길래 먹어 봤죠. 맛있더라구요. 호두크림치즈빵*,*

 

 


빵 종류가 많았습니다.이것저것 먹어보고 싶었으나 아쉽게도 배가너무 불러서 먹질 못했지만 시식으로 간단히 먹어봤어요.ㅎㅎ

 

 


바닥을 파서 거북이 놀 수 있는 곳도 있었어요.
신기한 곳이네요 ㅎㅎ

 

 

밖을 나갔더니 도심속 고요함이느껴졌어요.
이곳저곳 앉을 만한 곳이 많이 있었어요.손님이 꽤 있었지만 곳곳에 테이블이 있어 몰려있질 않아서 좋았어요.

 

 

 

동그란 조명이 너무 귀여운것 같아요.

낮에 느끼한 것을 많이 먹어서 요플레 스무디를 시켰어요.

 

 

 

딸기요플레 스무디와, 복숭아요플레 스무디를 시켰어요.

딸기는 아는 맛의 딸기쨈이 올라간 요플레 스무디였구요 복숭아 같은 젤리가 올라간요플레 스무디였어요.

둘다맛있었지만 복숭아맛이 더 맛있었어요.

 

 

 

화장실도 들렸더니 이렇게 깔끔할 수가 없었습니다. 정리도 잘되어 있었구요.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쓴카페 같아요.

 

 

인테리어와 조명을 적절하게 잘 사용하여 만들어진 카페 앤드테라스 였습니다.

파주에 있다는 곳은 다시 가보려고요. 그곳에도 사진찍을 스팟이 많다고 하니 기대해 주세요^^

 

 

 

 

프맛탐의 내돈내산 리뷰

-스무디 강추합니다. 가격은 6500원 문안 합니다.

-빵종류가 많으니 빵지순례하시는 분들께는 추천합니다.

-식물원을 가져다놨다는 이야기를 듣고 왔는대 야외에 인테리어를 잘해 놓았습니다.

-파주에도 앤드테라스가 있다고 하니 가 볼 예정입니다.

-커피한잔의 여유 즐겨보세요.^^

-주차장 잘되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