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도 차박지 함덕해변 추천 제주 닭집 맛집

함덕해변을 걸어봤어요.
저기 멀리 보이는 카페도 가보기로 했죠^^

치맥하는 날로 정했어요.
인터넷검색으로 제주 닭집을 찾았어요. 35년된 치킨집이래서 기대하고 갔죠.

제주 닭집이 제주 주민들한테 사랑 받는 집이라고 해서
찾아왔습니다.


주문이 많으니 박스가 저리도 많겠지 했어요.
닭을 가마솥 같은 곳에 찌는 형식으로 튀기 더라구요. 제주 닭집만에 노하우가 있겠죠?
코로나로 위험하니 바닷가에 가져가려고 포장응 부탁드렸어요.생맥주가 너무 먹고 싶어 생맥도 포장..

바닷가 앞에서 먹는 치맥데이~
치킨와 닭똥집튀김을 추가 했더니2만6천원정도 나왔는대
이렇게 해자스러울수가 너무 맛있었어요....♡♡



치맥을 먹다보니 점점 날이 저물어 갔어요. 밤거리의 함덕해변 너무 멋지죠?!
술한잔 먹고 해변을 걸었죠^^
데이트타임~~

여긴 대명숙소라네요.잘지어져있더라구요. 다음엔 저기서 머물러봐야 겠어요.^^


함덕해변으뉴인프라 형성이 잘된 곳이더라구요. 아마 몇년후면 더 많은 성장을 이룰 것 같아 기대되는 동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