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 갈만한 곳 녹차미로공원 뷰맛집 제주여행

 

 

 

안녕하세요:)

프.맛.탐 입니다.

제주도에서 가볼만한 곳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그곳은

.

.

녹차미로공원입니다.

3년전에 가족들과 왔었는대 남편과 또 올줄은 몰랐네요.

녹차를 처음만져 보았어요.ㅎㅎ

 

 

 

 

더운날 걷는 걸 정말 싫어하는 저희 남편은 티켓을 끊으면서 녹차 아이스크림도 물고 왔더라구요.

저희집 큰아들입니다.ㅎㅎ

어딜가나 돌하르방이 지키고 있어요.

지나다니면서 마스크한 돌하르방이 어찌나 귀엽던지..

 

 

 

티켓을 끊었으니 들어 가볼까요?

.

.

예전과는 너무 달라진 모습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어요~^^

 

 

 

구석에서 

 

사진을 찍겠다고 녹차 미로 속으로 들어 갔습니다.

그러다가 얼마나 헤멧는지 모르겠어요.

한번 길을 잃은 끝도 없이 계속 빙빙 돌게 되더라구요.

그러면서 다이어트도 자연스럽게 되겠어요.

 

이곳은 지금 한참 핑크뮬리로 예쁠 것 같아요.

제가 갔을때는 핑크뮬리가 피지 않아서 너무 안타까웠어요. 핑크뮬리있는 곳에가서 꼭 사진을 찍어야 겠어요.

미국의 서부나 중부의 따뜩한 지역의 평야에서 자란다는 핑크뮬리는 9월-11월까지 핀다니까 얼른 가봐야할 것 같네요.

안가보신분도 지금 서두르세요. 

남편이 키가 크다 보니 제가 아주 땅콩처럼 나왔네요.ㅜㅜ

지못미..

또 언덕이 아래쪽에서 찍힌거라 슬프네요..

잠시 걷고 또 걸어서 잠시 쉬고 있었어요.

날도 더워서 땀이 나더라구요.

 

코로나19로 날씨하나는 어딜가나 좋아요.

마스크 쓰고 다녀서 불편하긴 하지만 이렇게 맑고 높은 하늘을 보기가 쉬운 일이 아니니까요.

저모든게 다 녹차입니다. 녹차잎을 처음 만져보고 향도 맡아 봤지만 그냥 풀이나 다름 없더라구요. 지나가는 곳에 녹차나

무가 있어다면 아마도 그냥지나쳤을 녹차 ㅎㅎ

서울에서 나고 자란 저에겐 어려운 일이네요..

길치인 저에겐 이런 미로 공원은 너무 어려운 곳입니다. ㅎㅎ

그래도 산책겸 들려보세요.

제주 녹차미로공원

프.맛.탐의 내돈내산 솔직 리뷰

  • 걷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은 정말 추천!!

  • 사진찍을 만한 포토존이 굉장히 많아요.

  • 녹차를 직접 관찰 할 수 있어요.

  • 사진은 없지만 녹차 아이스크림도 맛있으니 드셔보세요!!!